먹어 살쪄/맛집

아산 배방맛집 막창 도둑!

게으른직장인. 2022. 8. 25. 20:52

상호명: 막창도둑 배방점

주소: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13번길 28-8 1층

영업시간: 16:00~24:00(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저녁으로 먹으러온 막창도둑 배방점!

개인적으로 아산에서 막창을 이 집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회식으로 처음 접하고 몇번 회식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처음 방문했네요.

 

벽면에 크게 음식들 이미지가 있어서 이름만보고 고르기 힘들 때 사진을 보고 고르면 좋겠더라고요. 

메뉴판은 잘보이고 보기 좋게 있어야 손님들이 편한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았을때 딱! 조명이 밝게  비추는 조형물 메뉴판도 있어서 추가 주문할 때 굳이 메뉴판을 펼치지 않고 주문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막창도둑 메뉴판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배방 막창도둑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처음에 소막창 3인분과  소주 그리고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막창에 술이 빠지면 아주 서운하죠.

주문하고 별로 시간이 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소막창입니다.

윤기가 장난 아니게 엄청 고소하고 맛있게 생겼네요. 지금 저녁 먹은 지 시간이 많이 안 지났는데.. 또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은... 뭘까요? 제가 그냥 돼지인 걸까요..?ㅠㅠ

 

 

고기가 불보다 한 30-60초 정도 빨리 나와서 왜 불은 안 주지? 생각하는 순간 숯불이 도착했습니다!

빠르게 고기를 올려 구워 먹도록 해야겠어요.

 

고기를 올리고! 밑반창 설명을 깜빡할 뻔했네요. 

기본찬으로는 냉파스타, 냉콩나물국, 백김치? 묵은지?, 마카로니, 양파절임과 콩나물 무침이 나왔네요.

지금 보이는 기본찬은 당연히 무한인데 충격적이게 이곳은 라면이 무제한입니다!

라면은 신라면과 도둑막창에서 직접 만든 도둑라면이 있어요.

 

막창은 다른 고기에 비해 굽기가 쉬워서 먹기 좋더라고요.  불판에 소막창을 올린 지 별로 시간이 지나지 않아 맛스럽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기름기가 쫙 올라오는 게 정말 고소하다? 음  쫄깃하면서 소막창만의 맛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막창을 먹다가 중간에 셀프 라면을 해서 먹었는데 술과 음식을 즐기는 나머지 사진을 깜빡하고.. 

 

막창 3인분과 라면으로는 뭔가 아쉬워서 추가로  소갈비살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굽기 전인데 기름기가 쫙~  엄청나게 흐르는 게 보이시나요? 구워도 똑같이 기름기가  딱 정당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소갈비살은 딱 모두가 아는 맛인데 뭔가 오묘하게 더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솔직히 1인분에 13,000원에 판매하는 미국산 소갈비살의 경우 냉동 상태로 그냥 나오거나 해동이 잘못된 느낌이라 퍽퍽한 경우가 허다한데 도둑막창의 양념소갈비살 경우에는 정말 부드럽고 양념이 자연스럽게 고기에 배어 있어서 먹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13,000원에 이 정도의  맛이라면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소갈비살 2인분 소막창 2인분 이렇게 시켜서 번갈아가면서 먹어봐야겠어요.